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후기/일상

[일상] 창원 - HM풋살파크 창원점 방문 후기

by 설룡 2021. 7. 14.
반응형

 

장마가 계속되는 가운데 잠깐 날씨가 좋았던 날에 오랜만에 풋살 경기에 초대받아 참가했었다.

약 한 달 넘게 공을 차지 않았던 터라 하체가 잘 버텨줄까 걱정되었지만, 그래서 더 해야 했다.

위치는 창원 홈플러스 옥상에 있는 풋살장이었고, 햇빛이 강하면 어떡하나 걱정하며 출발했다.

 

HM풋살파크 창원점 (창원 홈플러스)

도착 후 하늘을 보니 다행히도 구름이 껴있어서 햇빛 때문에 힘들 것 같지는 않았다. 천만다행이었다.

그리고 다른 참가자분들을 기다리며 구장 전체를 조금 둘러보았다.

 

이 구장은 A 구장이고 맨 위에 있는 사진은 B 구장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문제는 전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차량 진입로다. 맞은편에 비상구로 내려가면 풋살장 사무실이 있고, 친구의 풋살화 대여를 위해 함께 내려갔다.

 

풋살장 사무실이다. 잘 꾸며져 있었다. 여기서 풋살화 대여가 가능하고 음료도 구입할 수 있다.

2000원을 주고 낫소 브랜드의 풋살화 대여 후 다시 구장으로 올라갔다.

 

구장 입구와 구장 내부 구조다. 5 대 5로 경기하기엔 매우 넓고, 6 대 6으로 경기하면 딱 좋은 크기였다.

(물론 나는 6 대 6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힘들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용요금표다. 이 정도 구장 사이즈와 환경으로 봐서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했다.

 

총평

이곳은 만들어진지 꽤 되었고, 옥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나름 잘 되어있다고 본다. 장마라 비가 오고 물이 다 마르지 않아 미끄러운 것도 있었지만 뛰다 보니 자연스럽게 적응해서 별문제 없었다. 구장 사이즈도 타 구장에 비해 널찍하고 대기할만한 장소도 많이 있기에 괜찮았다. 다만 조금 불편한 점은 화장실이나 사무실이 구장과 조금 떨어져 있어 오가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있었다. 이 구장은 인기가 많아 예약 잡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하고자 한다면 참가자를 빨리 모집해서 미리 예약하는 게 중요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위치는 아래 참고!

HM풋살파크 창원점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415 삼성홈플러스(옥상층) HM풋살파크

 

마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