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후기/일상

[일상] 마산 내서 삼계 맛집 - 명성 돈 돼지세끼 방문 후기

by 설룡 2021. 7. 7.
반응형

 

장마는 정말 쉽지 않다.

마치 하늘에 있는 날씨 담당 아저씨가 수도꼭지를 틀어놓고 잠그지 않고 떠난 것만 같다.

그래도 어떻게든 출근을 잘 하고 운동도 잘 다녀온 후 행복한 휴식시간에 우리는 돼지갈비를 먹기로 했다.

내서에 가볼 만한 곳을 생각해 보니, 삼계에 있는 명성 돈 돼지세끼가 생각났다. (가게 이름이 조금 거칠다.)

그렇게 빗속을 뚫고 가게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한 후 빠른 걸음으로 갔다.

 

마산 내서읍 삼계 "명성 돈 돼지세끼"

바로 이곳이다. 예전에 가까운 건물에 명성 돼지갈비라고 있었는데, 그 가게가 상호를 살짝 바꾸어서 여기로 이사 온 것으로 알고 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8인 이상 수용 가능한 룸도 있어서 회식하러 가기도 괜찮아 보였다.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다.

 

메뉴판,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고기류 가격이 저렴하다. 이 외 여러 가지 음식들이 있다.

첫 주문은 500g부터이니, 우리는 돼지갈비 5인분을 시켰다.

 

돼지갈비가 나온 후 세팅된 상차림이다.

잡채, 쌈, 샐러드와 명이나물, 무/양파 장아찌, 홀그레인 머스터드 & 고추냉이, 잘게 썬 고추 장아찌가 준비된다.

(추가로 계란찜도 나온다. 물론 기본 상차림에 포함된다.)

 

 

돼지갈비는 잘 말아진 채로 보기 좋게 나온다. 구워서 먹어보니 저렴한 가격치고는 좋은 편이라고 느꼈다.

갈비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잘 탈 수 있으니 자주 뒤집으면서 구워주어야 했다.

그리고 우리는 한 점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했다!

 

총평

접근성이 괜찮고, 인테리어도 깔끔하여 식사하기에 괜찮았다. 또 저렴한 가격에 꽤 좋은 맛을 가졌다고 느꼈다.

그리고 환기 덕트가 불판 위로 설치되지 않고, 불판 옆 면에서 바로 환기되어 고기를 구울 때 걸리적거리지 않는 것은 꽤 편리했다.

회식으로도 가족 식사로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고기가 생각날 때 가기 괜찮은 곳이라고 느꼈다.

 

위치는 아래 참고!

명성돈돼지세끼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3길 17

 

마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