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후기/일상

[일상] 창원 북면 맛집 - 불고기가 맛있는 옛날집 방문 후기

by 설룡 2021. 8. 6.
반응형

 

주말에 북면에 들러서 온천을 즐긴 우리는 북면에서 식사를 해결하고자 맛집을 찾아보았고, 옛날집이라는 연탄석쇠불고기집을 찾아가게 되었다. 나름 괜찮았던 가게라 방문 후기를 포스팅한다.

 

창원 북면 연탄석쇠불고기 맛집 "옛날집"

옛날집의 입구 모습이다. 황토방 온천 건물 1층에 있다. 오토바이가 있는 걸 보니 배달도 하는 것 같았다. 주차는 가게 앞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에 별문제 없이 주차했다.

 

옛날집의 내부 사진이다. 내가 앉은 쪽은 의자가 있는 테이블이 있는 곳이었고, 안쪽에는 의자 없이 앉을 수 있는 방으로 되어있다. 안쪽에 조그마한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었다.

 

옛날집의 메뉴판이다. 많은 메뉴가 있지만 우리는 연탄석쇠불고기 中, 된장찌개와 밥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7가지 반찬과 상추가 준비된다. 모두 괜찮은 맛이었다.

 

된장찌개와 밥이다. 된장찌개가 구수하고 맛있었다. 싼 가격이지만 참 괜찮았다.

 

메인메뉴인 연탄석쇠불고기이다. 맨 아래쪽에 양파를 깔고 그 위로 불고기들을 쌓아준 뒤 마지막에 파채가 올라와 있다. 불고기에 불향이 입혀져 있었고, 파채와 양파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다. 된장찌개와 궁합도 좋아서 밥 한 공기를 쉽게 해치웠다.

 

총평

우리가 간 시간은 영업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던 시간이라 그런지 가게 안이 좀 더웠다. 이 외에는 큰 단점은 없었다. 가게 내부도 청결했고, 직원분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괜찮았다. 기본 반찬과 불고기, 찌개도 맛이 있었기에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영업시간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이기에 가고 싶은 시간에 들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주차 문제도 없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했다.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다.

 

위치는 아래 참고!

옛날집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1170번길 17-10

 

마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