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와 도전/블로그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 카카오 애드핏 승인완료 / 후기

by 설룡 2021. 8. 11.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하고자 마음먹은 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다. 그리고 얼마 전 블로그 개설 후 한 달이 지났다. 이제는 수익에 대한 생각도 해볼 수 있는 시기이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조금 이른 감이 있어서 어려울 것 같고, 먼저 카카오 애드핏 연동을 신청해보았다. 그리고 곧바로 승인완료 메세지와 메일이 전달되어 왔다. 성공했다. 그래서 카카오 애드핏 연동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한다.

 

카카오 애드핏 연동 신청 방법 / 승인완료 및 후기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오른쪽 상단에 내 프로필을 클릭하여 관리 탭으로 들어간다.

 

들어가서 왼쪽 메뉴를 보면 수익 탭이 있고, 들어간다.

 

들어가보면 카카오 애드핏 연동하기 버튼이 있다. 눌러보면 연동 권한 확인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조건은 개설일 30일 이상, 발행글 20개 이상이어야 한다. 조건이 충족된다면 연동하기 버튼을 눌러서 간단한 일련의 과정들을 거치면 된다.

 

신청을 하고 승인이 완료되니 핸드폰 메세지와 이메일로 승인완료 되었다는 내용을 전달 받았다. 그리고 다시 수익 탭에 들어와보니 카카오애드핏칸의 정보가 바뀌어있었다. 이렇게 승인이 완료되었다.

 

상세보기에 들어가보면 수익에 대한 정보가 나온다. 내 일일 수익은 16원, 정말 귀여운 수준이지만 수익이 난다는 것에 신기하다.

 

 

그리고 아래쪽으로 내리면 광고 설정 란이 있다. 여기서 자신의 블로그에 어느 부분에 광고를 노출시킬지 설정하면 된다.

 

이렇게 카카오 애드핏 연동 방법과 승인 완료 및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다.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밖에 되지 않은 블린이지만 조금의 수익이 난다는 것에 기쁜 마음이 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더 많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게 노력해보아야겠다.

 

마침.

 

 

반응형

댓글